Basic System
소프라움 제품과 공간을 형상화하여, 확장된 형태의 철자 'O'와 'M’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유연하게 변형된 브랜드 로고는 ‘이유 있는 만족’과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소프라움 만의 핵심 가치를 나타냅니다.
간결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서체는 ‘차별화된 품질과 구스 전문성’을 세련된 서비스로 담아내는 소프라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상징합니다.
Color System
중립적이고 세련된 속성을 가진 블랙 올리브 컬러와 활기차고, 따뜻한 이미지를 지닌 플라밍고 오렌지 컬러를 기본색으로 활용합니다.
오렌지 컬러에서 감각적으로 변형한 플라밍고 오렌지 컬러로 소프라움이 추구하는 즐거운 경험을 담아내고, 소프트한 페일 피치 컬러를 더해 감성적이고 편안한 브랜드의 가치를 보여줍니다.